subject "한 콜에 순이익이 만원?" 치킨창업 아이템 1일1치킨&떡볶이
writer 여유와즐거움
email admin@domain.com
date 20-01-31 14:46
hit 7,985

본문

외식 배달 시장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반면, 전문성을 가진 외식 브랜드는 점점 찾기 힘들어지고 있다. 이런 가운데 구색 맞추기 식 구성이 아닌 맛, 양, 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춘 치킨 브랜드 ‘1일1치킨&떡볶이’ 가 인기를 얻고 있다

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치킨 창업이 쉽고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. 그래서 치킨 창업은 누구나 쉽게 창업을 시작하고 쉽게 폐업한다. 이런 악순환을 반복하는 건 이유가 있다.



1일1치킨&떡볶이는 예비창업자에겐 거품 없는 창업 비용은 물론 소비자에게 가성비가 좋은 치킨 대표 브랜드로 호평 받고 있다.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레시피로 예비 창업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비교할 수 없는 맛과 양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.

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인 치킨, 떡볶이 튀김을 전문가의 바른 레시피로 누구나 안심하고 더 맛있게 만드는 것은 물론 어떤 메뉴를 선택하더라도 제대로 만든 맛있는 맛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외식 전문기업 ㈜여유와 즐거움에서 만든 올바른 치킨 브랜드 1일1치킨&떡볶이가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.

배달 앱을 사용하는 이용고객이 배달의 민족 690만명, 배달 요기요 505만명으로 늘었다. 국민 간식 치킨은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요리라 인기가 많지만 간편하고 쉬운 단일 메뉴로 살아남기 힘든 것이 외식시장이다. 1일1치킨&떡볶이 브랜드는 정성을 더한 알찬 복합 메뉴 구성하여 부담없이 요리는 물론 매출까지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.

1일1치킨&떡볶이는 치킨, 떡볶이, 튀김으로 구성된 복합 메뉴를 구성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‘1일1 오리지널’ 주문당 1만원의 마진으로 점주님도 만족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.

메이저 급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가맹점주들이 본사에 지불해야하는 로열티가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부담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1일1치킨&떡볶이는 교육비, 가맹비, 로열티 전액 면제는 물론 간판 변경 지원, 매장 오픈 지원, 오픈 이벤트 닭 111수 지원, 오픈 기념 현수막 또는 전단지 제작 지원, 매장 홍보 배달 앱 광고 지원, 인테리어 직접 시공 등이 있으며 20호점까지 본사에서 지원하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
배달의 민족 앱에서 ‘1일1치킨&떡볶이’을 검색해 광고 없는 진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1일1치킨&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출처 : 뉴스웍스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블로그 보내기
  • 텔레그램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다음글